2016년 5월 23일 월요일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 업로드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

The A`s.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장점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장점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34%
66%
58%
42%
27%
73%
전략
베스킨라빈스
콜드스톤 크리머리
타겟
18~23세
20대 이하의 중고생 및 어린아이들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The Ultimate ...The A`s.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장점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장점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34%
66%
58%
42%
27%
73%
전략
베스킨라빈스
콜드스톤 크리머리
타겟
18~23세
20대 이하의 중고생 및 어린아이들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The Ultimate Ice Cream experience”
(컨셉 - 다양성, 품질, 선택)
강조 사항
아이스크림 원재료에 공을 들여 유명 원산지에서 수입
ex)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제주산 녹차잎을, ‘체리쥬빌레’에 들어가는 체리는 미국 오리건주의 고급 체리
총 900여가지의 아이스크림종류 중 매년 7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판매, 매달 다른 종류 시판

차가운 화강암판에 고객이 고른 아이스크림을 비벼서 판매
너트류, 과일류, 쿠키류 토핑 재료를 기호에 맞게 선택
타사보다 우유 함유량이 높아 부드러움
판매처
체인점
할인점, 체인점
◎ 목적
Amigo Amor Armonia(AAA)의 컨셉을 통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상승과 사회적 기업이라는 인식 창출

◎ 기간
3개월에 한 번씩 행사
→ 일회성이 아닌 계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인식 각인을 위함

◎ 장소
주 타겟층인 20대 여성이 많이 다니는 장소
→ 이태원,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강남역, 이대, 숙대, 명동 부근 등
→ 서울 장소를 중심으로 시작하고 점차 지방으로 확대

◎ 방법
1) 길거리 한복판에 누적 온도 3650도인 대형 온도계 설치
2) 연인 혹은 친구 2명 이상이 함께 손을 잡고 온도계 아래에 손을 대면 1번 당 인간의 신체 온도로 알려져 있는 36.5도가 상승
3) 참여자들에게 이름과 연락처를 받고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소량 증정, 혹은 나뚜루팝 만의 디저트 소량 증정
4) 제한시간은 10시간으로 하며, 누적 온도 3650도 달성시 사회에 1억 기부 및 참여자들을 무작위로 추첨해 나뚜루팝 VIP권 증정

나뚜루팝 VIP권
1년 동안 지속 가능하며, 나뚜루팝 모든 메뉴 이용시 10% 할인,
1달에 한번 싱글컵(2700원) 무료 제공 이벤트 미참여자가 VIP권을 얻기 위해서는 롯데 제휴사(나뚜루팝,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TGIF, 크리스피) 1년 누적 구매액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함
◎ 단계
1) 1주일 내로 1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나뚜루 팝의 로고를 만듦.
→ 성공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나뚜루 팝의 기프티콘 제공
( ex : 빙수 or 아이 스크림 중 택1 무료 이용)
2) 2주일 내로 3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나뚜루 팝의 로고를 만듦.
→ 성공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나뚜루 팝의 기프티콘 제공
( ex: 쉐이크 or 커피 중 택1 무료 이용)
위와 같은 방법으로 Step By Step 차츰 인지도를 향상시킨후
3) 한달내로 10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나뚜루 팝의 로고를 만듦.
→ 성공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 나뚜루 팝 VIP회원권 증정
◎ 기간 : 단계와 연계
1) 최초에 1주일의 기간으로 시작
2) 성공시 2주일의 기간으로 더 많은 참여자 유도
3) 최종적으로 한달이라는 기간에 최대 10000명의 소비자들의 참여 유도
SK TELECOM
대학교에 설치된 T 라운지
하겐다즈
대학교를 돌아다니며 무료 샘플링 제공
배달통
거리 마케팅
러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향기 마케팅
VIPS
대학생 할인 이벤트
신라면세점
커플고객추가할인 이벤트
알라딘
직장인 대상 시간별 할인 이벤트
YES리더스
빈칸채우기 이벤트
- 배스킨라빈스 뛰어넘겠다는 `나뚜루`, 전략은[프라임경제] 2012-11-12
- http://blog.naver.com/yyee2002Redirect=Log&logNo=110174729767
- http://www.natuur-pop.com/ (나뚜루 팝)
-http://www.baskinrobbins.co.kr/main/br_main.jsp (베스킨 라빈스31)
http://economyplus.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04&t_num=7176&img_ho (‘고급 아이스크림 브랜드 경쟁 뜨겁다’ - 이코노미조선(13.08.08)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3&cid=307094&iid=1932531&oid=018&aid=0002280616&ptype=011
‘서울 유동인구 가장 많은 곳 강남역~교보타워’ - 이데일리(10.07.15)
-http://blog.naver.com/dwj4266Redirect=Log&logNo=130167185047
-http://www.snowmounteen.co.kr/(스노우마운틴)
-http://blog.naver.com/whitejsy/7
-`변해야 산다` 외식업계, 전통 메뉴 형태 변신 잇따라, 한국경제
-나뚜루팝, 11번가와 함께 11월 ‘전국민 할인’ 이벤트, 국민일보
-외식업계, 오버사이징 vs 다운사이징 양극화 트랜드, 세계일보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72123328039293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5090684&sid=ddangkung&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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