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zara.pptx | |
목차 1. ZARA의 설립 2.ZARA의 MIS전략 3.ZARA의 경영전략 - 마케팅,상품화,광고 - 재무와 성장 4.ZARA 성공요인과 한계점 5. 패스트패션과 SPA에 대해 6. 경쟁사분석 7. ZARA 벤치마킹 사례 8. ZARA의 현재 9. ZARA의 빅데이터 활용사례
본문 미국 MIT 대학과 함께 전 세계 매장의 판매와 재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재고 최적 분배 시스템 개발 전 세계 400여 개 도시에 있는 각 매장의 판매 및 재고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고객별, 지역별 패션트렌드를 포착하여 신속하고 저렴하게 의류 제공
참고문헌 -논문) Zara: IT for fast fashion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815741 -논문)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김 주 헌(제1저자)숙명여대 경영학부 교수이 상 윤(공동저자)숙명여대 경영학과 대학원생 http://gmldud0727.blog.me/90183670409 http://mockups.co.kr/90171266831(빅데이터란? 빅데이터의 개념) http://cafe.naver.com/gmakorea/14107 ZARA SPA브랜드란 무엇인가? (좋은경영천사) 작성자 강서연0318 http://blog.naver.com/gookbi_com/198307209( 빅데이터 활용 Zara 의 빅데이터를 통한 판매량 증대
하고 싶은 말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