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국순당.pptx


목차
1. 국순당 기업소개
(1) 국순당 기업개요
(2) 상황분석
-주류 시장의 상황
-경쟁사분석
-국순당의 막걸리시장위치
(3) 거시적 환경분석

2. 국순당의 마케팅전략
(1) 국순당 현재 마케팅 4P전략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2) 국순당 SWOT분석
(3) 소비자 설문조사
(4) 국순당의 현 문제점

3.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안
(1) STP 전략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전략 제안
- Promotion
- Product
- Promotion
(3) 예산
(4) 마케팅 스케쥴
(5) 마케팅전략요약

본문
유통망 확대의 혁신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짧아 전국적인 유통과 대량생산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냉장유통시스템(cold
chain system)과 발효제어공법을 통해 전국으로 유통될 수 있게되었고, 재고관리가 용이해졌다.


하고 싶은 말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입니다.


총 3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국순당, 우국생,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백세주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