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국순당.pptx | |
목차 1. 국순당 기업소개 (1) 국순당 기업개요 (2) 상황분석 -주류 시장의 상황 -경쟁사분석 -국순당의 막걸리시장위치 (3) 거시적 환경분석 2. 국순당의 마케팅전략 (1) 국순당 현재 마케팅 4P전략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2) 국순당 SWOT분석 (3) 소비자 설문조사 (4) 국순당의 현 문제점 3.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안 (1) STP 전략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전략 제안 - Promotion - Product - Promotion (3) 예산 (4) 마케팅 스케쥴 (5) 마케팅전략요약
본문 유통망 확대의 혁신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짧아 전국적인 유통과 대량생산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냉장유통시스템(cold chain system)과 발효제어공법을 통해 전국으로 유통될 수 있게되었고, 재고관리가 용이해졌다.
하고 싶은 말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의 현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입니다. 총 3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