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4일 토요일

교육학 올립니다 수학교육평가보고서 Down



교육학 올립니다 수학교육평가보고서

[교육학] 수학교육평가보고서

수학교육평가
평가의 타당성
평가의 신뢰성
평가의 객관성
평가의 효용성
평가의 편리성
평가의 방향
학생들이 수학에 대하여 알고 있는 것과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평가
평가를 학습지도의 일부로 통합
다수의 수학적 개념을 요구하는 문제상황 개발
다양한 평가 기법의 활용
계산기, 컴퓨터, 조작물의 활용한 평가
평가도구의 분류
평가시기 진단평가, 형성평가, 총괄평가
평가방법 지필평가, 언어적 발표 및 토론, 면접, 과제수행결과, 학습활동의 관찰, 체크리스트 등(서술형, 실험/실습형, 프로젝트, 면접 및 구술, 토론 및 관찰법, 문제 만들기, 자기 평가, 포트폴리오, 컴퓨터와 계산기 등)
평가대상 수학적 기능, 수학적 이해, 수학적 사고, 수학적 태도
PORTFOLIO
다양한 정보원, 참 평가, 역동적 평가, 명확한 목적, 학습과 경험의 통합, 주인의식, 다양한 목적
주요요소 목적, 증거자료, 평가준거
목적 - 목적을 명확히 함으로써 학생들이 수업과 po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9085631&sid=qjfRnf777&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교육학 올립니다 수학교육평가보고서
파일이름 : [교육학] 수학교육평가보고서.ppt
키워드 : 교육학,수학교육평,올립니다,수학교육평가보고서
자료No(pk) : 19085631

댓글 없음:

댓글 쓰기